본문 바로가기

뷰티

가족타투 아이디어들

타투를 몸에 새기는 것은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대부분 특별한 의미가 부여한 타투를 하는 것이 일반적일 거에요. 그렇다면 사람에게 가장 의미있고 소중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가지가 떠오르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이 가장 먼저 생각날 겁니다. 최근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기 때문에 이런 마음을 타투로 표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별한 의미를 담은 가족 타투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족타투

 

1. 부모님의 대한 사랑의 타투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나를 낳아주시고 키워주신 헌신적인 사랑과 비견될 수 있는 사랑이 이세상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마음 담아서 부모님의 대한 사랑이나 그리움, 애정표현으로 타투를 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것 같아요. "I love mon and dad"라고 새기는 것도 단순해 보이지만 정말 아름다워 보이며 부모님의 얼굴이나 생신 등을 새기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2. 자녀의 타투

 

자기와 너무도 닮은 자녀를 보면 사랑하는 마음이 커지지 않는 다는 것은 불가능 할 것입니다. 그 마음을 담아 아이의 모습이나 손과 발, 이름이나 출생일을 몸에 새기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운동선수 추성훈씨도 딸 사랑이가 태어 난 후 사랑이의 발 모양의 타투를 발 바닥에 새기며 사랑이의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자녀의 대한 문신을 함으로서 자식에 대한 책임감 또한 더욱 커질 것 같습니다.

 

 

3. 배우자와의 타투

 

이 세상에서 남남인 사람들이 가족이 될 수 있는 방법은 결혼과 입양 두 가지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그 중 결혼은 남녀간의 사랑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배우자와 똑같은 모양의 문신을 새기기도 하고 함께 있을때만 의미가 부여되는 문신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타투들을 사랑하는 배우자와 새김으로서 영원히 함께 할거라는 믿음과 확신의 표현을 하는 것 같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