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겨울 오피스룩 스터디셀러 모음ㅣ마쥬, 클럽모나코, BCBG, 언톨드레이블

 

겨울 오피스룩 스터디셀러 모음ㅣ마쥬, 클럽모나코, BCBG, 언톨드레이블

아침 식사를 거르더라도 포기할 수 없는 그것! 바로 출근길 패션예요! 매일 매일 다르게 입어야 하는 오피스룩이기 때문에 오히려 더 어렵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예쁘긴 해야 하나, 과하면 안돼요. 아우터를 입었을 때와 벗었을 때 둘 다 신경 써야 하는 룩 엔드 필(look and feel)은 물론, 요즘 같이 추워지는 계절에는 보온성과, 장시간 입고 실내에 있어야하기 때문에 착용감까지 고려해야 하는 아주 어려운 과목(?)이 아닌가 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매치하기 쉽고, 활용도 갑. 하나쯤은 필수로 있어 줘야 제대로 겨울 날 수 있는 오피스룩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

 


*제품명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클럽모나코 니트 미디 스커트(Club Monaco Knit Midi Skirt )


첫번째 소개드릴 제품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착용감이 아주 매력적인 클럽모나코 니트 미디 스커트(Club Monaco Knit Midi Skirt )입니다. 정강이를 살짝 덮는 길이의 이 모델은 불편함 없이 골반부터 무릎 아래까지 포근한 촉감으로 감싸주어, 특히 니트 특유의 까끌거림이 싫으신 분들께는 강력 추천 드리는 아이템입니다.

도톰한 두께감으로 고급스러움이 배가 되어, 바디라인의 군살을 커버해 날씬해 보이는 핏감을 보여줍니다.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이에요 허리 부분은 넓은 밴드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뱃살을 지그시 눌러주는 느낌이에요. 사선으로 절개된 디테일을 더하여 긴 기장에도 답답해 보이지 않고 여성스러우며, 활동성도 좋은 겨울 오피스룩 스커트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컬러감 또한 어떤 신발, 상의에나 받쳐 입기 무난하여 데일리로 활용도 높게 입기에 좋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p 가격은 $179.50



언톨드레이블 브이넥 퍼프 플리츠 블라우스(UNTOLD LABEL V-Neck Puff Pleats Blouse)

약간은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평범하고 흔한 블라우스보다 이렇게 카라나 소매, 혹은 컬러에 포인트가 있는 블라우스를 입게 되면 자신감 있어 보이는 룩이 연출됩니다.

언톨드레이블 브이넥 퍼프 플리츠 블라우스(UNTOLD LABEL V-Neck Puff Pleats Blouse) 프론트와 백의 플리츠와 퍼프 슬리브 디테일이 돋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페미닌한 디테일들이 잘 조화를 이루어 여성스러운 무드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선 슬릿으로 마무리 된 소매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심플하지만 특별함이 있는 언톨드레이블 브이넥 퍼프 플리츠 블라우스(UNTOLD LABEL V-Neck Puff Pleats Blouse) 데님이나 스커트와도 쉽게 코디할 수 있어 하나쯤 구비해두는 것을 추천해요.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되었답니다.

여기에 가죽 부츠를 매치해주면 일잘러 커리어우먼 느낌 물-씬 나는 찰떡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켓이나 코트를 벗었을 때에도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해 낼 수 있으니 코디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99,000

 


BCBG 헤링본 테일러드 자켓(BCBG Herringbone Tailored Jacket)



기본에 충실한 BCBG 헤링본 테일러드 자켓(BCBG Herringbone Tailored Jacket)은 언제나 어디서나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머스트 헤브 데일리 아이템입니다.


투 버튼 스타일에 적절한 허리 쉐입을 주어 날씬해 보이면서도, BCBG만의 적당한 핏감이 각을 잡아주면서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도톰한 헤링본 패턴의 소재로 되어 보온성은 물론, 톡톡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따뜻하지만 전문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쥬얼한 데님이나 스커트, 악세서리와 매치하여도 BCBG 헤링본 테일러드 자켓(BCBG Herringbone Tailored Jacket)이 중심을 잡아주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룩도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준답니다 😉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전천후 매치 가능한 BCBG 헤링본 테일러드 자켓(BCBG Herringbone Tailored Jacket)어두운 계열의 슬랙스, 레더 소재의 앵클 부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에 더욱 더 격식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칫 구식으로 치부될 수 있는 디테일들이 많기 때문에 가방은 최근 트렌디한 브랜드의 로고가 선명한 것을 들어주면 더욱 좋겠죠? 가격은 489,000



마쥬 퀄티드 쉘 자켓(MAJE Quilted Shell Jacket)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직장인들의 필수템, 10월부터 3월까지 6개월을 입는다는 그 모델. 바로 고감도 라인 여성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마쥬 퀄티드 쉘 자켓(MAJE Quilted Shell Jacket)입니다.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예쁜데 가격도 괜찮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착용감이 특히 좋아 운전할 때에도 즐겨 입는다고들 하네요. 가격은 500,000

 

 


언톨드레이블 벨티드 울 트렌치 셔츠(BELTED WOOL TRENCH SHIRT DRESS)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품은 언톨드레이블 벨티드 울 트렌치 셔츠(BELTED WOOL TRENCH SHIRT DRESS)입니다.


매트한 질감의 울소재로 제작된 살짝 여유있는 핏의 셔츠형 원피스로, 어떤 아우터와도 찰떡 매치를 자랑하는 마법템이라 최근 오피스룩에 신경 쓰는 패피들 사이에서 잇템으로 떠오르는 아이템입니다. 촉감 또한 굉장히 부드럽고 도톰하게 두께감이 느껴져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와이드한 칼라, 등 부분의 백플랩 디테일, 플랩 포켓과 D링 장식의 에코 벨트로 트렌치코트를 연상케 하는데요. 아우터와의 매치도 좋지만 아우터를 벗고 언톨드레이블 벨티드 울 트렌치 셔츠(BELTED WOOL TRENCH SHIRT DRESS)만 착용하더라도 충분한 존재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벨트를 여며 포멀한 느낌으로 착용하거나, 벨트리스로 아우터형 롱셔츠로 코디할 수 활용도 높게 여러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착용 시 언톨드레이블 벨티드 울 트렌치 셔츠(BELTED WOOL TRENCH SHIRT DRESS)과 밸런스 좋게 매치되어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99,000


* 이 포스트는 투피쉬의 제휴사가 작성/제공한 광고성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