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바닥염색약 지우는법 (알코올, 아세톤, 염소표백제)

안녕하세요. 투피쉬 웹진입니다.

 

머리를 염색하다가 바닥에 염색약을 떨어뜨리게 되면 바닥이 물들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어 어떻게 지워야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알코올

 

알코올을 사용하기 전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 뿌린 후 10분정도 지나서 변색 등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고 하시는게 좋아요. 면봉이나 화장솜에 알코올을 묻힌 후 얼룩 부위를 닦아주세요. 면봉이나 화장솜에 염색약이 묻어나면 새로운 면봉이나 화장솜에 알코올을 묻혀서 깨긋해질때가 닦아주세요.

 

 

2. 아세톤

 

알코올이 효과가 없다면 아세톤 - 매니큐어 리무버를 사용해보세요. 이것도 바닥에 칠했을때 바닥이 변색되는지 안보이는 곳에 테스트 후 진행하셔야합니다. 면봉이나 화장솜, 깨끗한 천 등에 묻혀서 닦아 주시고 아세톤은 다소 부식성이 있는 물질이기때문에 염색약이 다 제거가 되었다면 바닥에 남아 있는 아세톤을 휴지로 제거해주시는게 좋아요.

 

 

3. 염소표백제

 

위의 재료로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을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얼룩에 사용하기 전 보이지 않는 부위에 반드시 테스트한 후 사용하세요. 변색할 시 더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량의 염소 표백제를 화장솜에 묻힌 후 얼룩 부위를 두드리듯이 문질러 닦아 주세요. 얼룩 제거가 끝나면 깨끗한 헝겊에 물을 적신 다음 남은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염색약 얼룩 방지제♥️♥️♥️

 

큐어실드 티안나 셀프 염색 얼룩 자국 방지제 90g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