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아이폰 12 퍼플 색상 특징과 스펙, 아이폰12 미니(mini)

애플이 금일 아이폰12와 아이폰 12 mini 새 퍼플 색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색상은 정밀 가공한 후면 글래스와 완벽한 색상 조화를 이루어 아이폰 12의 알루미늄 평면 엣지를 더욱 아름답게 강조해준다. 두 개 모델 모두 강력한 컴퓨테이셔널 사진 기능과 스마트폰 사상 가장 뛰어난 동영상 품질을 자랑하는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 그리고 OLED를 탑재한 널찍한 전면 화면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로 보다 밝고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는 내구성에 있어 iPhone 사상 가장 큰 도약을 이루어냈다. Apple이 설계한 A14 Bionic은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으로, 배터리 수명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도 iPhone 12에서의 모든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iPhone 12 모델들은 최고의 5G 경험을 선사하며, 고출력 무선 충전과 iPhone에 쉽게 부착되는 완전히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한다.

퍼플 색상의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는 4월 23일 금요일부터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판매는 4월 30일 금요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딥 바이올렛 색상의 새로운 MagSafe형 가죽 케이스 또는 가죽 슬리브, 카프리 블루, 피스타치오, 캔털루프, 애미시스트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 그리고 애리조나 색상의 가죽 카드지갑으로 iPhone에 다채로움을 더해줄 수 있으며, 이 액세서리들은 모두 오늘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애플의 월드와이드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 그렉 조스위악(Greg Joswiak)은 “탁월한 iPhone 12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이며 iPhone 12 제품군의 고객 만족도는 99%에 달한다. 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새로운 퍼플 색상은 라인업에 한층 밝고 경쾌한 옵션을 더해주며, 고객들도 반겨주리라 생각한다"며, “이번에 멋진 색상이 더해지는 iPhone 12 및 iPhone 12 mini 제품군은 퍼플 외에도 다섯 가지의 색상으로 제공되며,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향상된 내구성,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4 Bionic, 우수한 배터리 용량, 그리고 어떤 스마트폰도 견줄 수 없는 최고의 5G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