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애플 아이폰12 프로 맥스, 아이폰 12 미니, 홈팟 미니, 일부국가 13일부터 주문 가능

아이폰 12 Pro Max와 아이폰  12 mini가 11월 13일 금요일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출시된다.

 

11월 6일 금요일 오전 5시(태평양표준시)부터 아이폰 12 Pro Max와 아이폰 12 mini가 apple.com, 애플 스토어앱 및 애플 공인 리셀러와 일부 통신사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도록 일부 국가의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두 가지 모델 모두 스마트폰 사상 가장 많은 5G 대역을 지원하는 가운데,1 아이폰 12 Pro Max는 최첨단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과 아이폰 사상 최대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iPhone 12 mini는 아이폰 12의 첨단 기술을 컴팩트한 크기에 담으면서 전면 화면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세계에서 가장 작고, 얇으며 가벼운 5G 스마트폰이다. 아이폰 12 모델은 또한 무선 충전과 iPhone에 쉽게 부착되는 완전히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한다. 내일부터, 일부 국가의 고객들은 또한 홈팟  제품군의 신규 모델인 홈팟 미니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 홈팟 미니는 360도 몰입형 오디오 경험, Siri를 통한 제어, 그리고 스마트 홈 기능들을 구현하는 강력한 스마트 스피커로 이 모든 것을 99달러의 매력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아이폰 12 Pro Max와 아이폰 12 mini는 11월 13일 금요일부터 일부 국가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고객들에게 배송되며, 홈팟 미니는 일부 국가에서 11월 16일 월요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전례 없는 통신사 할인이 애플스토어 매장 및 애플스토어 온라인에서 제공되며, 아이폰 12 Pro Max, 아이폰 12 mini 및 홈팟 미니를 구매한 고객에겐 자신의 새로운 제품을 Apple로부터 직접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옵션이 있다. 온라인, 전화 혹은 매장에서 제공되는 맞춤식 구매 옵션으로는 온라인에서 진행해 비대면 배송으로 마무리되는 Apple 스페셜리스트와의 채팅, 일부 애플스토어 매장에서 직접 스페셜리스트와 진행하는 일대일 세션, 그리고 매장 내 픽업, 도로변 픽업, 당일 배송 또는 Express storefront 등 다양한 픽업 옵션이 있다.

자료 및 이미지 출처 - https://www.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