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입술 필러 맞은 듯 도톰하게 입술 성형 메이크업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투피쉬 웹진입니다. 오늘 가져온 주제는 입술이 얇거나, 입꼬리가 쳐진 분들에게 유용한 주제에요!!바로 입술필러 맞은 듯 도톰하게 입술 성형 메이크업하기! 메이크업으로도 충분히 입술 필러 맞은 것처럼 도톰하게 만들 수 있어요~ ㅎㅎ 그럼 입술 필러 맞은 듯 도톰하게 입술 성형 메이크업하기 시작합니당.

 

 

 

1. 오버립

 

입술이 도톰해 보일 수 있게 하는 메이크업 중 가장 많이 하고, 기본적인 방법이죠! 오버립은 원래의 입술 라인보다 더 넓게 발라주는 것을 얘기하는데요~ 오버립을 할 때는 먼저 파운데이션, BB 등의 베이스 제품을 이용해 입술 경계를 흐리게 해주세요! 그다음 입술색과 가장 유사한 연한 컬러원하는 입술 라인을 그려주신 후 안쪽 컬러를 채워주세요!!! 그다음 바로 컨실러로 라인 정리를 해주시면 끝! 

 

 

 

2.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원래의 입술이 많이 얇지 않고 살짝 도톰해 보이고 싶은데 오버립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이에요! 그라데이션 방법은 오버립과 다르게 베이스 제품으로 입술 경계를 흐리게 한 후 2가지 컬러의 립 제품을 활용하여 연출해주는 것이 좋아요! 입술 경계를 흐리게 한 후 입술 안쪽에만 컬러를 바를 경우 입술이 더 작아 보이게 돼요!

 

 

3. 쉐딩으로 음영잡기

이 방법은 어떠한 립 메이크업에도 같이 하면 조금 더 도톰하고 올라간 입꼬리처럼 보일 수 있게 해주는 방법이에요! 붉은 기 없이 채도가 거의 없는 자연스러운 쉐딩으로 입술의 아랫부분을 터치해주세요! 그다음 입꼬리 부분을 자연스럽게
위로 올리듯 쉐딩을 해주세요. 그다음 얇은 브러쉬를 사용하여 입꼬리 부분 라인을 올라가게 그려주세요. 인중과 입술이 만나는 V자 부분도 라인을 그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자연스럽게 풀어주면 도톰한 입술 음영 완성!!

 

 

4. 립글로즈 활용하기

립글로즈를 사용하여 도톰한 입술을 만드는 방법이에요! 립글로즈를 사용하게 되면 조금 더 볼륨 있어 보이는 립 메이크업이 되어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입술 전체를 바른다기보다는 먼저 입술에 컬러를 다 발라준 후 입술 중앙 쪽에만 살짝 발라주는 거예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입술 중앙에 볼륨감이 생기고입술 전체적으로 입체감이 생겨 도톰해 보여요!

 

 

 

 

자! 이렇게 입술 필러 맞은 듯 도톰하게! 입술 성형 메이크업하기였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