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 경제

피자스쿨 창업 비용 및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자(배달, 테이크 아웃)

 

테이크 아웃 저가 피자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피자스쿨은 2004년 시작되어 현재 대한 민국 최다 점포수를 자랑하는 피자 체인점 이다. 현재 서울 지역의 경우에는 가맹점이 워낙 많기 때문에 새로운 매장을 여는 창업은 사실상 불가능 하고 서울 지역에 창업을 원한다면 기존 매장을 인수하는 형태로 진행하여야 한다.

 

서울의 기존 매장을 인수하는 것은 보증금이나 권리금이 천차 만별 이기 때문에 현재 매물이 나와 있는 것과 본인의 예산 등을 고려하여 어떻게 시작 할 것인지 정해야 할 것이다.

 

신도시나 지방의 창업을 원할 경우에는 피자 스쿨 본사에 개설 상담을 신청하면 상권조사> 본사계약>인테리어 공사>교육 및 오픈준비 의 과정을 거쳐서 창업을 할 수가 있다.

 

피자스쿨 창업비용은 일반적인 9 ~10평 기준으로 봤을때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500만원, 주방설비 2500만원, 인테리어 1500만원, 간판 350만원 등을 포함하여 총 5천3백만원 정도 소요되며 상가 보증금이나 권리금은 제외 된 금액이다. 이외에 어닝천막, 썬팅, 가스공사, 전기 승압, 배전판, 철거, 칸막이, 냉난방, 정수기, 의/탁자 등의 추가 비용이 들어 간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