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 경제

햇살론 2번 대출이 가능할까? 두번 재대출

햇살론은 보편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4개의 상품이 존재하며 햇살론 유스를 제외하고 같은 상품이 아니라면 중복으로 2번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15의 경우에는 일반보증으로 1번 특례보증으로 2번의 대출이 실행됩니다. 또한 근로자 햇살론, 햇살론 15는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였다면 다시 두번의 재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0원으로 소형아파트 산다♥️

 

나는 대출 없이 0원으로 소형 아파트를 산다:300만 원으로 100억 자산을 이룬 부동산 소액투자의

COUPANG

www.coupang.com

 

햇살론 상품의 종류

 

1. 햇살론 유스

 

직업이 없는 대학생 및 청년을 위한 햇살론 상품으로 이들의 금융애로를 해소하고 학업이나 취업 준비를 돕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유스는 오직 1번만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을 모두 상황하였다고 하더라고 2번 이용이 불가합니다. 

 

 

2. 근로자 및 자영업자 햇살론

 

가장 일반적이고 많이 이용하시는 햇살론으로 최근 1년 동안 3개월 이상 재직자이며 현직장 1개월 이상 근무를 하였고 연소득 3,500만원의 저신용자(NICE744점,KCB700점 이하)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이나 협동조합 등 주로 제 2금융권에서 취급하며 금리는 금융회사별로 다르지만 10.5%를 넘지 않습니다.

 

3. 햇살론 15

 

일반보증과 특례보증 총 두번의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 15는 금리가 15.9%로 다소 높은 고정 금리이지만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이 실행됩니다. 대출한도는 일반, 특례 700만원씩 총 1,400만원이고 2번 모두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2번의 대출을 실행하여야 합니다.

 

4. 햇살론 뱅크

 

근로자 햇살론, 햇살론 유스, 햇살론 15, 미소금융, 새희망홀씨 등 정책 서민금융상품을 6개월 이상 이용하였고 부채 또는 신용도가 개선된 저신용자를 위한 햇살론 뱅크는 연 2.9% ~ 6% 비교적 낮은 금리의 대출 상품입니다. 햇살론 뱅크는 우리에게 친숙한 하나, 신한, 우리 등 제 1 금융권 시중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은 조건만 맞는 다면 햇살론 유스를 제외하고 상환 후 2번의 재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0원으로 소형아파트 산다♥️

 

나는 대출 없이 0원으로 소형 아파트를 산다:300만 원으로 100억 자산을 이룬 부동산 소액투자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