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공연

'2021 러브썸 페스티벌' 4월 3일 노들섬에서 개최'- 10cm, 선우정아, 데이브레이크,정영욱

지난 2019년에 처음으로 시작된 '러브썸 페스티벌'이 오는 4월 3일(토)에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기는 복합문화공간 '노들섬'에서 개최된다. 

'2021 러브썸 페스티벌' 은 노들섬 대중음악 전문공연장 ‘라이브하우스’에서 4월 3일(월) 오후 1시(1부), 오후 6시 20분(2부) 두 차례에 걸쳐 공연이 진행된다. 

1부에는 ‘데이브레이크, 엔플라잉, Lacuna, SURL’, 2부에는 ‘가호, 선우정아, 예빛, 10CM’ 등 인기가수들이 공연을 펼친다. 현장 공연 티켓은 오픈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였지만 올해는 특별히 집 안에서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티켓도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 통합 온라인 티켓은 1만 6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부와 2부로 나누어 각 9천 4백원에 개별 티켓을 구입할 수도 있다.

 2부에서는 책 문화공간 ‘노들서가’에서는 4월 3일(토) 오후 5시부터 인기 작가 4인의 북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제와 동명의 책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의 정영욱 작가를 비롯해 윤정은, 이평, 김준 총 4인의 작가와 함께 한다. 현장 관람객은 100인 이내로 제한하고, 온라인 생중계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북 콘서트는 유튜브 ‘예스티비’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되어 누구나 안방 1열에서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다.

<2021 러브썸 페스티벌>을 비롯한 노들섬 봄 맞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 방법 등은 ‘노들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노들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자료출처 - 서울시